Loading...
2021. 12. 29. 05:58

스택스(STX)

*누군가에게 추천이나 정보 알림이 아니라 개인 메모용도입니다.* 한글명 스택스 티커 STX 영문명 Stacks 업비트 (BTC) 2021/4/05 테마 전송증명 코인 소개 : 스택스 2.0은 스마트 컨트랙트와 분산앱과 비트코인 블록체인과의 연결성을 확보하는 레이어-1 솔루션입니다. 스택스 플랫폼에서 구축되는 스마트 컨트랙트와 앱은 비트코인의 보안성, 안정성 그리고 경제적 파워와 원천적으로 결합됩니다. 스택스 2.0은 '전송증명(Proof of Transfer, PoX)'이라는 새로운 채굴매커니즘을 도입하였습니다. 전송증명은 두 블록체인 사이의 합의 알고리즘이며 이는 새로운 블록체인(스택스)의 안정성을 담보하기 위해 기설립된 블록체인(비트코인)을 사용합니다. 전송증명은 양 블록 수의 비율을 1:1로 유지하..

2021. 12. 18. 19:47

산지직송 자연산 천재배우

글 : 장탄 장르 : 현대판타지 네이버 시리즈의 2시간 마다 패스 때문에 어떤걸 읽어볼까 골라 보다가 표지도 예쁘고 제목도 상큼하고 배우 관련 책 중에서 실패한적 없어서 이 책을 픽해서 읽기 시작함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5901422 산지직송 자연산 천재배우 모두가 예상치 못했다. 그가 정글 같은 연예계를 찢을 거라곤 series.naver.com 책 소개 : 모두가 예상치 못했다. 그가 정글 같은 연예계를 찢을 거라곤 책 간단 내용 : 예전에 한 세대를 풍미했던 대 배우가 은퇴? 한 후 산에서 은둔하다가 한 아이를 발견해서 키우게 되는데 20년 동안 배우로서 연습시키며 키움. 아이는 진짜 감정을 잘 몰라서 감정들을 학습하면서 ..

2021. 12. 14. 09:36

카르테시

*누군가에게 추천이나 정보 알림이 아니라 개인 메모용도입니다.* 한글명 카르테시 티커 CTSI 영문명 Cartesi 업비트 (BTC) 2020/8/18 테마 플랫폼 코인 소개 : 카르테시는 dApp을 위한 운영체제를 만듭니다. 카르테시는 분산화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블록체인 외부의 리눅스 환경에서도 복잡하고 강도 높은 연산 작업(Computing)을 가능하게 합니다. 카르테시는 dApp을 더욱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쉽게 개발하고 휴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표는 개발자에게 메인스트림의 생산성을 제공하고 사용자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챠트 : 업비트 상장때 시가 770 사토시 고가 1080사토시, 종가 867사토시로 상장하자 엄청난 폭등 후 바..

2021. 12. 10. 16:11

66666년 만에 환생한 흑마법사

글 : 화봉 장르 : 판타지 뭔가 제목이 특이해서 읽어봄. 흐음..읽다보니 뭔가 컨셉이 특이하고 재미있음. 이건..회귀물은 아니고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환생물? 그리고 흑마법사. 이건 못참지!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5553059&isWebtoonAgreePopUp=true

2021. 12. 10. 06:04

폴리매쓰(POLY)

*누군가에게 추천이나 정보 알림이 아니라 개인 메모용도입니다.* 한글명 폴리매쓰 티커 POLY 영문명 Polymath 업비트 (원화마켓) 2018/5/30 테마 자산관리 토큰 코인 소개 : 폴리매쓰는 전통적인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시켜 주는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글로벌 경제에서 토큰 보유자가 주식 보유자를 대체할 수 있고, 전 세계 모든 회사들이 디지털 자산 자본에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폴리매쓰는 토큰을 통해 장기적으로 ICO를 대체하도록 하여, 회사들이 규제를 보다 간편하게 만족시키고 토큰을 통해 재원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폴리매쓰는 주식, 채권, 벤처캐피탈 등 전통적 금융의 모든 분야가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될 것..

2021. 12. 7. 17:36

랩트 나인 크로니클 골드(WNCG)

*누군가에게 추천이나 정보 알림이 아니라 개인 메모용도입니다.* 한글명 랩트 나인 크로니클 골드 티커 WNCG 영문명 Wrapped Nine Chronicles Gold 코인원 (원화, Groth 마켓) 2021/9/17 테마 NFT, 게임코인 코인 소개 : Nine Chronicles는 광대한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무료 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통제하고 수요와 공급이 가장 큰 화폐인 복잡한 경제의 지원을 받습니다. Nine Chronicles는 기존 게임 개발자가 이미 깊이 이해하고 있는 개발 생태계를 통해 완전히 탈중앙화 되고 복잡한 우주를 만들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또한 개발자가 경제의 특성과 보상 구조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도록 각 우주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별 블록체..

2021. 12. 7. 13:21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글 : 산천 장르 : 판타지 나름 꽤 오래동안 읽어왔던 책을 드디어 오늘 마무리 했다. 이렇게 일찍 끝난줄 몰랐는데 어느순간 매일 하루 무료가 안되길래 봤더니 완결이 났네. 작품 자체도 재미있고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웹툰으로도 연재중인거 같던데 나름 수작임. 그런데 천마 관련 소설은 왜 이리 많을까..ㄷㄷ 지금 읽고있는 책 중에서도 천마 관련된 책이 두개 더 있는데..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5530937&isWebtoonAgreePopUp=true 천마는 평범하게 살 수 없다 [독점] 천마 백중혁. 드미트리 가문의 장남으로 눈을 뜨다. 드미트리의 얼간이. 차남에게 밀린 장남. 세간의 평판은 중요하지 않았다. 천마. 아니, 로만 ..

2021. 12. 7. 09:30

운명을 보는 회사원

글 : 영완 장르 : 현대판타지 이번 장르는 회귀물은 아님. 회사원 이야기인데 이 회사원이 능력이 하나 있다. 바로 사주를 잘 본다는거. 그 능력이 무서워 20년간 절에 파묻혀 있다가 속세로 내려와 직업을 가지면서 겪는 이야기. 보통 회사원 이야기면 회귀물이 대부분인데 회귀없이도 회사원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라 재미있음. 다만..역시 회사원으로 시작해서 대박 치려면 회귀는 아니더라도 이능력 같은건 하나 있어야 하나 보다...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4763865&isWebtoonAgreePopUp=true 운명을 보는 회사원 무당이 되어 세상을 어지럽힐 팔자를 타고난 아이. 욕심을 버리고 신을 받지 않기 위해 평범한 회사원이 되려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