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치우천왕기

글 : 이우혁 장르 : 판타지 오늘 책 정리를 하다가 기억에 남는 책들을 살살 훝어보고 있는중. 바람의 마도사가 특히 기억에 남아 빠르게 다시 훑어봤고 다음으로 치우천왕기를 훑어봄. 당시 "이우혁"작가는 믿고보는 작가였다. 전작이었던 퇴마록, 왜란종결자 가 말 그대로 나에게는 "핵잼"이었기 때문에 치우천왕기도 의심없이 선택했었다. 그냥 책을 구매했다. 서평이나 내용은 모르겠고 그냥 이우혁 작가 작품이라 구매했었다. http://www.yes24.com/Product/Goods/5058528 치우천왕기 1~6 세트 - YES24 『퇴마록』의 작가 이우혁이 선보이는 한국 판타지의 결정판! 단군 이전의 영웅 치우천, 치우비 형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대하 서사 판타지.『퇴마록』, 『왜란종결자』, 『파이로 매니악..

바람의 마도사

글 : 김근우 장르 : 판타지 거의 20년전에 읽은 책. 최근 책 정리하다가 발견하고 추억에 젖어 그 자리에서 다 읽어버렸다. 파란색 표지의 6권 짜리 책. 그 시절 드래곤 라자, 가즈나이트, 묵향과 함께 가슴에 꽉 박혀버린 매력적인 책. 20여년이 지나 리뷰를 쓴다.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4857709 바람의 마도사 라니안, 다시 세상과 부딪쳐라!너의 마법만이 전쟁을 종결 지을 것이다친구가 죽고 스승이 죽었다.이유 없이 마을 사람들이 목숨을 잃었다.전쟁은 모든 것을 앗아 갔으며 더 이상 그 무엇도 남 page.kakao.com 책 소개 : 라니안, 다시 세상과 부딪쳐라! 너의 마법만이 전쟁을 종결 지을 것이다. 친구가 죽고 스승이 죽었다. 이유 없이 마을 ..

2021. 8. 21. 12:51

(리뷰) 실리콘밸리 리더십

"한빛미디어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책제목 : 실리콘밸리 리더십 저자 : 마이클 롭 지음 / 김정혜 옮김 출판년도 : 2021.08.01 책을 읽기 전에... 실리콘밸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첨단기술연구단지이지만 미국 사람이 아니라도 많이 알고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수많은 벤처기업들이 꿈을 키우며 대기업으로 성장했다.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는 검색엔진중 하나인 구글, 여행시 숙박시설을 찾기 위해 호텔스닷컴, 핸드폰으로도 자주 시청하는 유튜브, 해외직구시 자주 사용하는 아마존까지. 그리고 그 유명한 애플의 본사가 실리콘 밸리에 자리해 있다. 이 책은 애플 테크 리더의 실리콘밸리 리더십 비법에 대해 30가지 조언을 담고 있다. 관리자로서, 임원으로서, 그리고 경영자로서 어떤 ..

2021. 8. 19. 11:20

코로나 백신 부작용

중장년층 백신접종 예약을 시작해서 예약을 완료했다. 그 전까지는 빨리 백신을 맞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지금 이렇게 예약을 완료하고 백신접종 날만 기다리면 된다고 생각하니 백신부작용 글들이 하나씩 눈에 띈다. 내가맞을 백신은 화이자 또는 모더나. 일단 백신 부작용으로 좀 흔한걸 적어보자면 얀센(벡터) 존슨앤존슨 얀센 COVID-19 백신 개요 및 안전성 | CDC J&J/얀센 COVID-19 백신 관련 정보 J&J/얀센 COVID-19 백신 정보 - 제품명, 제조사, 백신 유형, 접종 횟수, 투여 방법, 성분 정보 링크 등 korean.cdc.gov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9809 (얀센) 형부_백신접종 후 사지마비, 결국 중환자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글 : 방구석김씨 장르 : 판타지 꽤 오래동안 본 작품. 예전에 네이버 시리즈에서 꽤 많이 무료로 풀었는데 그 기간안에 다 못봐서 매일 무료이용권과 간간히 결제를 통해 완결까지 달렸다. 네이버 시리즈 기준 총 449회. 표지가 느낌도 좋고 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시작은 요즘은 좀 흔한 탑 관련 작품. 탑 + 헌터 등등의 요소가 있음.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4230091 튜토리얼 탑의 고인물 [독점] 12년 동안 탑에서 갇혀 있던 고인물을 아는가? series.naver.com 책 소개 : 12년 동안 탑에서 갇혀 있던 고인물을 아는가? 책 간단 내용 : 네이버의 책 소개 내용이 너무 부실하다. 뭐 깔끔하긴 함. 사실 책 내용의 주..

2021. 8. 12. 12:00

머지포인트

몇달전부터 머지포인트를 사용중인데 처음 20프로정도 할인받아서 다 쓰고 두번째로 두어달 전에 머지포인트를 결제해서 사용중. 이마트 24에서만 사용해서 두어달 썻는데도 8만원쓰고 12만원 넘게 남아있네. 그런데 아침에 머지포인트가 망해서 쓸수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무슨 소리지?? 홈페이지 https://www.mergepoint.co.kr/ 쓸수록 중독되는 할인의 맛, 머지포인트 UPGRADE YOUR MONEY! GS25, 이디야 등 전국 20,000여개 가맹점에서 머지포인트를 현금처럼 자유롭게! www.mergepoint.co.kr 어젠가 이틀전엔가 늘 티몬에서 머지포인트를 팔던데 갑자기 다 사라졌다는 말을 듣고 머지포인트를 다 써버렸어야 했는데 지금 들어가보니 가맹점 내용도 없고 사과문만 있다. ..

무당기협

글 : 은열 장르 : 무협 요즘 무협은 잘 안봤는데 표지가 마음에 들어서 본 소설. 그런데 최근에 본 소설중에 수위에 꼽을만큼 재미있음. 게다가 마지막까지 알차게 재미있음. https://page.kakao.com/home?seriesId=52882308 무당기협 인명은 재천이라 했고,나에게도 귀천의 때가 왔다.내 앞에 환영처럼 일렁거리는 검은 옷의 저승 차사.두 번째 호명.[……혁련…….]하아, 그래. 가자.더 살아서 무엇하겠는가?“불로초입니다! 제 page.kakao.com 책 소개 : 인명은 재천이라 했고, 나에게도 귀천의 때가 왔다. 내 앞에 환영처럼 일렁거리는 검은 옷의 저승 차사. 두 번째 호명. [......혁련......] 하아, 그래. 가자. 더 살아서 무엇하겠는가? "불로초입니다! 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