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lock the door.
하나의 트리거의 결과값으로 다른 트리거의 결과에 영향을 끼치게 한다.
즉, 방송시스템의 결과에 따라 문여는 트리거의 작동을 하게 할지 못하게 할지를 정할 수 있다.
이 때 사용하는 것이 불 변수 값이다.
마지막 사운드(알람)이 울릴 떄 문을 잠그고자 한다.
- New Condition / Compare / Compare Bool 선택(0 또는 1)
- 문을 터치할 때 바로 마티네로 가는 선을 없애고
값을 검사하기 위해 Compare Bool을 거치도록 한다(입력부에 넣는다),
그래서 그 값이 false(잠겨있지 않다)일 경우만 이전대로 마티네의 play에 연결.
- Campare Bool의 아래에 새로운 불 변수를 하나 만든다.
- 이 새로운 불 변수속성에 "b Value"값을 1로 설정하면 True가 된다.
- 트리거의 마티네와 연겨로된 언터치 선도 해제.
- Campare Bool와 불변수를 복사해서 새로 만들고 트리거의 언터치를 입력으로
False일 때 마티네의 Reverse를 출력으로 연결한다.
- 즉, 잠겼는지 양쪽방향에서 체크.
- 제어할수 있는 변수가 두개니까 하나는 지우고 지운곳에서 이전 하나에 연결.
- 제어할 수 있는 변수 값을 제어하기 위해 New Action / 변수 설정 / bool을 선택.
- 새로 만든 불 변수의 Default Value를 체크하고 암람경고의 출력을
이 변수의 입력에 연결한다.
- 불 변수의 Target으로 Campare Bool의 변수에 연결한다.
그럼으로 인해서 불 변수의 값으로 Campare Bool의 값이 정해진다.
사각형은 입력, 데이터를 받는다.
삼각형은 출력, 데이터를 내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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