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Remote Event
Named Variabel를 사용해서 했던 방식과 같은 결과를 주는 다른방식.
갠적으로 이 방식이 좀 더 깔끔하고 손이 덜가는 듯 하다.
토글 이벤트를 사용한 방법
- New Action / Toggle / Toggle 선택
- 새로 만들어진 토글에 보면 Event라는 값이 있다.
- 이 입력값은 원하는 대로 키즈멧 이벤트를 활성화/비활성화 시킬 수 있다.
- 이 이벤트 값을 문 트리거의 입력으로 넣어준다
- 이 트리거에 Turn Off의 입력값으로 방송 트리거의 switch의 Link5 출력값을 연결
- 하지만 이 방법은 여전히 다른 트리거와 긴 연결을 요구한다.
토글 이벤트 + 원격 이벤트.
- 토글에 있는 Link5 연결을 끊는다.
- 우클릭 / New Event / Remote Event 선택
- 만든 후에 속성의 Event Name를 LockDoor로 설정
- 토글의 Turn Off 입력으로 원격 이벤트의 출력을 연결.
- 이 Remote Event에 신호를 주기 위해 New Action / Event / Activate Remote Event 생성
- 욘석이 하는 일은 특정 이름의 원격 이벤트로 신호를 쏴 주는 것.
- Event Name에 LockDoor이라고 친다
- 그리고 Link5에 욘석을 연결해 준다.
- 빨간 X 표시가 녹색 체크표시로 변한다.
'Unreal > UDK Edit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Sequence, Mover (0) | 2011.08.29 |
---|---|
UDK에서 사라진 Add Mover버튼과 같은 결과 만들기 (2) | 2011.08.29 |
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named variable. (0) | 2011.08.29 |
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lock the door. (0) | 2011.08.29 |
Video Tutorial / 3D Buzz / Kismap - 연속된 방송 시스템 (0) | 2011.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