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마스터링 3장 - 레벨만들기 기초, 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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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존나 신기하군.
클릭몇번으로 물리를 적용할 수 있다니.
udk에서 가장 맘에드는 기능이야.ㅎㅎ

물리법칙이 적용되는 오브젝트.
- Add Actor/Add RigidBody 에서 액터추가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New PhysicalMaterial 선택
- Chapter_3_LevelAssets2, Physics, physMat_crate 입력
- Friction(물리), Density(밀도) 등을 알맞게 조절
- 만든 피직 리소스를 오브젝트에 적용.
  적용할 오브젝트들을 모두 선택하고 속성에서
  Dynamic SMActor/Static Mesh Component/Physics/Phys Material Override에서
  <- 녹색 화살표를 클릭해서 피직스 리소스를 적용.
- 게임플레이에서 마우스휠로 무기를 바꾸고 물리법칙이 적용되는 오브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잡아서 던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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