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마스터링 3장 - 레벨만들기 기초, 무버, 사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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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에 비됴 튜톨에서 했던 내용들이지만 다시 복습하는 차원에서 포스팅.ㅎㅎ
한번하고 말아서 그런지 방식이 가끔 생각 안날때가 있다.
비됴튜톨보고 복습겸 책보니 나름 갠춘한 방법인듯.

난 사실 프로그래머인데 소스코드는 언제보지?...
툴보기도 빡센데 말야....

동적 오브젝트가 움직이는 동안 그림자 생성 여부.
오브젝트 선택/F4/DynamicSMActor/StaticMeshComponent/Lighting/Cast Dynamic Shadow

오브젝트를 뚫고 지나가지 못하도록 하기
Collision/Collision Type 에서 COLLIDE_BlockAll 선택

키즈멧이란 : 별도의 코딩작업 없이 여러 노드들을 서로 연결하는 작업을 통해
             복잡한 인게임 이벤트들을 간단히 생성하는 비주얼 스크립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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