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혼자.돌아다니기.

반응형

홍콩.삼일째되는날..
지도없이. 혼자 돌아다니기.
홍콩에 길 곳곳에 볼수 있는 분식(?)집. 여길 지날때마다 냄새가 너무 심해서 힘들었다.
다른건 괜찮은데 우리나라의 순대의 내장같은걸 삶아서 팔던데 거기에서 나는 냄새인듯 했다.
먹어본 랍스터볼과 베이컨말이는 나름 괜찮았다.
기름이..좀..쩐다.

유명한 비첸항 육포.

홍콩에서의 3일간 기억나는건 정신없이 건넌 횡단보도.
횡단보도가 정말 많다.
길이 너무 복잡해...

이건머냐....ㅡㅡ;

남포동이나 동대문 같은 느낌이다.
개인적으로 남포동과 많이 흡사한것 같다.
티셔츠 하나를 살려고 했는데 89달러를 부르길래 안산다고 했더니.
79달러, 50달러, 40달러, 30달러까지 깎아줬다.
가격보다는 자꾸 잡아서 귀찮아서 안산다고 하고 나왔더니 바로 Fuck을 날려주더라...ㅡㅡ;

지도없이 홀로 간 웡꼭(몽콕).
혼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했다.
길도 헤매고, 그럴때마다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물어봤더니 친절하게 가르쳐 줬다.
어떤할머니는 나를 위해 10분간 길을 설명해주고 데려다 주었다..

어디에나 있는 별다방.
홍콩에서 먹은 음료는 갠적으로 그다지..
별다방이 가장 무난했던것 같다.

호텔 바로 옆에 있었던 까우롱(구룡)공원.

700cc 왕컵음료수.
길가에 사람들이 먹길래 사먹었는데 한국돈으로 2~3처넌정도 인듯하다.
빨대도 완전크다.
멋모르고 빨아댕겼다가 안에 든 떡(?)같은게 한번에 밀려와서 숨막혀죽는줄알았다.ㅡㅡ;
씹어먹는 거였군..흐헐...(이때는 버블티를 몰랐었지...)

'Travel > HongKong, Maca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카오로 넘어가기.  (0) 2014.09.09
홍콩, 여행의 시작.  (0) 2014.09.09
홍콩, 첫쨰날  (0) 2014.09.09
홍콩 여행 준비하기  (2) 2010.04.2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