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마스터링 9장 - 언리얼 키즈멧 - Auto Light color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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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만드려는 이벤트는 자동으로 불이 꺼진 후 라이트가 다른색으로 바껴서 다시 순차적으로 켜지는 것이다.
이를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라이트, 라이트로 쓸 오브젝트(없어도 되지만 퀄리티를 위해)이다.
대충 순서를 보자면 이렇다.




- 트리거에 Touch
- 모든 라이트를 끄고 라이트 메시를 숨긴다. ( 키즈멧에서 적용 )
- 불이 꺼져있는동안(2초 딜레이) 불의 색상값을 바꾼다. (마티네)
- 다시 모든 라이트 메시를 숨김해제하고 불을 켠다.
   이때 점등의 딜레이를 시간차를 줘서 하나씩 켜지도록 한다.



트리거에 Touch
- Touch로 트리거 생성

모든 라이트를 끄고 라이트 메시를 숨긴다. ( 키즈멧에서 적용 )
- 라이트가 꺼졌을 때 전등이 보이지 않도록 Toggle / Toggle Hidden을 선택.
- 오브젝트 리스트로 데이터를 읽고 관리하기 쉽게한다. New Variable / Object / Object List
  오브젝트 리스트란 오브젝트들의 목록을 담는 하나의 변수이다.
- 추가하고자 하는 오브젝트들을 모두 골라 생성했던 Object List에서 우클릭으로
  Insert Selected Actors into Object List 한다.
- Toggle Hidden의 타겟으로 오브젝트 리스트를 설정해주고 이벤트가 왔을 때 이
  전등을 숨기기 위해 토글의 Touched에 Toggle Hidden의 Hide를 연결한다.
- 전등안에 있는 라이트들도 전등과 같은 과정으로 Insert Selected Actors Into Object 해준다.
- 새로만든 토글에 이 라이트를 타겟으로 연결해 주고 전등이 숨김될 때 라이트도 꺼지도록
  Turn Off에 연결한다. 

불이 꺼져있는동안(2초 딜레이) 불의 색상값을 바꾼다. (마티네)
- 색을 바꿀 라이트들을 선택하고 마티네를  생성한 후 마티네에서 그룹을 만들어 색깔 프로퍼티 속성을 조작한다.




다시 모든 라이트 메시를 숨김해제하고 불을 켠다.
- 새로운 Toggle Hidden을 light object 갯수만큼, Toggle를 light갯수 만큼 만들고 마티네에서
  Completed 출력을 각 Toggle Hidden의 UnHide에 연결하여 light object를 다시 숨김해제하고 이 toggle hidden의
  출력을 Toggle에 연결해서 light를 다시 켜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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