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al / 3D Buzz / physics - Physics Ass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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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선 하나를 천정에 붙여서 잡아당기거나 총으로 쏠 수 있는 물리가 적용되는 스켈레탈 매쉬 만들기.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스켈레탈 메시에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새 피직스 애셋을 생성.
  New Physics Assect 생성 창에서 Use Verts With를 Any Weight로 바꿔 생성
- Ctrl + 마우슨 왼쪽 버튼을 누르면 애셋을 툭툭 건들 수 있고
  오른쪽 버튼을 끌고 드래그 하면 실제로 휘둘러 볼 수 있다.
- 컨스트레인트 편집 모드(B키)로 가서 컨스트레인트를 서로에게 맞물려 줘야
  각각이 꼬이지 않는다.
  Angular의 Twist Limeted를 체크해 준다.
  여러개의 본에 속성을 복사해 주려면 C키를 누르고 클릭하면 된다.
  c 누르고 컨스트레인트, 그리고 다시 c 누르고 컨스트레인트를 반복하면 된다.
- 무게감도 고려해야 한다.
  본을 하나 선택하고 RB Body Setup에서 Mass Scale값을 조절한다.
  그리고 복사해서 다시 다른 본에게 속성을 설정해 주면 된다.
- 그리고 레벨에 우클릭으로 추가해  준다.
- 시작시에 바로 적용이 되지 않는 부분은 옵션에서 Wake On Level Start를 설정해 주면 된다.
- 이걸하면 바로 적용된다. 하지만 어딘가에 붙여두었다가 유저가 이벤트를 주면
  떨어트리게 하기 위해서는 다른 부분을 추가해 주어야 한다.
  Actor Class의 Physics에 보면 RB_BSJointActor가 있다.
  이것을 매달리게 하고 싶은 메시에 추가해 준다.
  이 엑터의 속성(F4)로 들어가서 속성창을 잠그고 ContraintActor(물리가 적용된 애셋)을 선택하고
  Constraint Actor 1에서 사용버튼을 클릭한다.
  그리고 RB_Constraint Setup의 Constraint Bone 1에 'Bone01'을 입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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