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torial / 3D Buzz / physics - Clo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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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예제의 부제는 몰캉몰캉 대형 마이쭈 만들기?
ㅎㅎㅎ

SoftBody
- 소프트 바디 계산에 사용될 버텍스를 포함하는 본을 지정해 줘야 한다.
- 소프트 바디 본 설정을 위해 Soft Body Bones에 아이템을 추가한다.
- 이제 소프트 바디 계산에 사용되는 사면체 메시를 세운다.
  Soft Body Detail Level, Soft Body Subdivision Level 등을 설정한다.
  Soft Body Volume Stiffness(탄력성).
  Soft Body Stretching Stiffness(스트레칭, 늘이기에 대한 탄력성)
  Soft Body Particle Radius(각 점에서의 반응 반경)
- 뷰포트에 우클릭으로 스켈레탈메시 추가.
  속성창의 Collision에서 Collision Type을 BlockWeapons로 설정.
  Skeletal Mesh Actor/Skeletal Mesh Component에서 Soft Body의 Enable Soft Body Simulation 설정.
  그리고 Soft Body Awake On Startup도 체크.
  Soft Body RBCollide With Channels에 Default, Gameplay Physics 체크해서 KActor을
  만질 수 있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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