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든 소스 넘겨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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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udk에서 만든 내용을 visual studio가 없는 디자이너가 적용해서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1. 소스(class 파일들)
2. config 설정
위 두가지만 넘겨주면 된다.
그러면 디자이너는
1. src 폴더에 받은 소스파일을 넣고
2. config 폴더에 덮어 씌워도 되지만 프로젝트를 참조하는 부분만 추가해도 된다.
만약 NDProject라면 defaultEngine.ini 파일에 [UnrealEd.EditorEngine]항목에
+EditPackages=NDProject 라고 추가한다.
3. Binaries에 win32나 win64에 있는 UDK.exe를 실행시키는데 이때 cmd를 통해
UDK.exe make 라고해도 되고 그냥 배치파일하나 만들어서 그 배치파일을 실행시켜도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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