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le, SoundCue 추가방법
class Pellet extends Actor
placeable;
// pellet는 자기자신을 식별하기 위한 비주얼인 존재.
// pellet이 가지는 포인트량을 저장하기 위한 변수
var Int Points;
// 사운드 효과
var SoundCue PickupSound;
DefaultProperties
{
Points=1;
PickupSound=SoundCue'A_Pickups.Health.Cue.A_Pickups_Health_Small_Cue_Modulated'
Begin Object Class=ParticleSystemComponent Name=ParticleSystemEffect
Template=ParticleSystem'CTF_Flag_IronGuard.Effects.P_CTF_Flag_IronGuard_Idle_Blue'
bAutoActivate=true;
SecondsBeforeInactive=10000.0f
Scale=0.25
End Object
// 충돌용 실린더
Begin Object Class=CylinderComponent Name=CylinderComponent0
CollideActors=true;
CollisionRadius=32.000000
CollisionHeight=32.000000
End Object
Components.Add(CylinderComponent0)
Components.Add(ParticleSystemEffect)
CollisionComponent=CylinderComponent0
bCollideActors=true
bCollideWorld=tr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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