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le, SoundCue 추가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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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ass Pellet extends Actor
 placeable;

// pellet는 자기자신을 식별하기 위한 비주얼인 존재.

// pellet이 가지는 포인트량을 저장하기 위한 변수
var Int Points;

// 사운드 효과
var SoundCue PickupSound;  

DefaultProperties
{
 Points=1;
 PickupSound=SoundCue'A_Pickups.Health.Cue.A_Pickups_Health_Small_Cue_Modulated'

 Begin Object Class=ParticleSystemComponent Name=ParticleSystemEffect
  Template=ParticleSystem'CTF_Flag_IronGuard.Effects.P_CTF_Flag_IronGuard_Idle_Blue'
  bAutoActivate=true;
  SecondsBeforeInactive=10000.0f
  Scale=0.25
 End Object

 // 충돌용 실린더
 Begin Object Class=CylinderComponent Name=CylinderComponent0
  CollideActors=true;
  CollisionRadius=32.000000
  CollisionHeight=32.000000
 End Object

 Components.Add(CylinderComponent0)
 Components.Add(ParticleSystemEffect)
 CollisionComponent=CylinderComponent0

 bCollideActors=true
 bCollideWorld=tru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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