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자신의 단점을 메꾸는 것을 단(鍛)이라 하고 자신의 강점을 갈고 닦는 것을 련(鍊)이라 하여, 두가지를 합친 것을 단련이라고 부른다. 붕대마음

카테고리

전체목록 (667)
참고사이트 (8)
Goal (4)
Travel (10)
My Life (105)
Game (35)
Game Review (7)
Game Plan (0)
Books (5)
English (1)
Optimizing (12)
Study (218)
유용한 것들_etc (44)
유용한 것들_func (20)
Unity (48)
Unreal (87)
작업장 (54)
RenderMonkey (6)
정리요망 (1)
따라잡기 시리즈 (0)
링크용 (0)
Total345,595
Today85
Yesterday123


이 게임 처음으로 만든 게임이었다.
mfc로 만든 푸시푸시 게임.
당시에는 핸드폰으로 즐겼었는데 심심해서 한번 만들어 보았었다.



만들다 보니 멀티플레이까지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났다.
그래서 서버 공부를 하면서 서버를 제작하기 시작했다.



ui는 물론 인터넷에서 샤샤샥~, 그리고 원래 디자인 작업을 워낙 많이 했으므로 그다지 어려움은 없었다.



그러나.... 아..시바.. 만들던 도중 연구실 문제와 유학문제, 그리고 아카데미 문제등 때문에 시간이 없어 종료하고 말았다. ㅜㅜ.
결국 일인용만 가능하게 되었다....쿨럭...

'작업장 > 흔적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NO] 완결 스샷.  (2) 2009.08.12
[MAP TOOL] smd + map editor  (0) 2009.08.07
[PUSH PUSH] 첫 게임  (0) 2009.08.07
[NNO] 종결  (0) 2009.08.07
[NNO] 팜플렛  (0) 2009.08.07
[NNO] 게임처럼 보여라!  (2) 2009.08.06
Posted by 붕대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