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자신의 단점을 메꾸는 것을 단(鍛)이라 하고 자신의 강점을 갈고 닦는 것을 련(鍊)이라 하여, 두가지를 합친 것을 단련이라고 부른다. 붕대마음

카테고리

전체목록 (666)
참고사이트 (8)
Goal (4)
Travel (10)
My Life (105)
Game (35)
Game Review (7)
Game Plan (0)
Books (5)
English (1)
Optimizing (12)
Study (217)
유용한 것들_etc (44)
유용한 것들_func (20)
Unity (48)
Unreal (87)
작업장 (54)
RenderMonkey (6)
정리요망 (1)
따라잡기 시리즈 (0)
링크용 (0)
Total343,756
Today5
Yesterday73


저자 : Sebastien St-Laurent

정말 오래 걸렸다.
2월즘부터 읽기 시작했는데 6~7개월 가량 걸렸다.
처음에는 간단하게 출퇴근길에 읽어보려 했는데 아직은 익숙치 않은
원서라서 시간이 많이 걸렸고 중간중간에 흥미로운 내용도 있어
하나하나 구현해 보고, 살도 덧붙이느라 시간이 많이 걸렸다.
이 책이 왜 번역이 안되었는지...

처음에는 책 내용의 번역과 살을 덧붙인 내용을 포스팅 해 공개했었지만
저작권 때문에 미리 불상사를 없애기 위해 비공개로 돌렸다.
사실 기술관련 글은 왠만하면 공개로 둬서 관심있는 분들이 글을 읽고
피드백도 주고 잘못된 부분도 수정해 가는게 좋긴 한데 말이다..

급변하는 그래픽스 분야에서도 오래된 책이라 내용이 그 시대에 초점이 맞춰져 있긴 하지만
책 내용과 주제 선정 자체가 좋고 오히려 현재시대의 새로운 기술을
스스로 추가 해 넣을 수 있어서 좋다.
교재로 사용해도 좋을 듯 하다.

추천만땅!!! 

'My Life > Read B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lor and LIght  (0) 2017.01.01
내가 상상하면 꿈이 현실이 된다.  (0) 2016.06.24
길 위에서 하버드 까지.  (0) 2014.09.22
Shaders for Game Programmers and Artists.  (0) 2014.09.03
공부는 내 인생에 대한 예의다  (0) 2014.09.03
Black Like Me  (0) 2014.09.03
Posted by 붕대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