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Hud (퍼프후드)

반응형

예전부터 애용하고 있는 PerfHud. 요즘엔 pix를 더 많이 쓰긴 하지만 이 툴도 참 유용하다.
일반적으로 내가 쓰는 방법은 shader 작성후 렌더링시 결과값이 데이터 부분(shader value)에
이상이 있는것 같다면 pix를 주로 쓰고 drawcall이나 옵션등에 문제가 있는것 같다면
PerfHUD를 선호하는 편인듯 하다.

PerfHUD 다운로드
http://developer.nvidia.com/nvidia-perfkit

PerfHUD 관련 설명글
http://aronze.com/wiki/index.php?title=PerfHUD

PerfKit User Guide

Getting Started with PerfHUD 6.0

PerfHUD 6 User Guide

PerfKit 6 Overview_Slides



NVPerfHud를 사용한 병목 분석
http://www.slideshare.net/agebreak/3-d-nvperfhud

'유용한 것들_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eclipse의 logcat으로 android log 보기  (0) 2016.09.20
간단한 게임 사운드 툴  (0) 2013.10.12
Dependency Walker.  (0) 2011.09.05
max8 + 32bit window7  (0) 2011.05.26
visual studio 프로파일러  (0) 2011.03.21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