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 제작시 UI는 어떤걸로?

반응형

이전 회사에서는 MFC + 익스트림 툴킷 쓰다가
새로 만드는 툴은 C# 이었는데....

지금 회사는 WPF + C# 인데...
한번 엎고 언렬3로 갈아타고 보니 언렬은 WxWidgets(WxWindos)로 되어 있다.
아마 멀티플랫폼을 위해 WxWidgets로 한 것 같은데....

현재 개인 공부용으로 제작한 케릭터 툴은 MFC + 익스트림 툴킷인데
장점은 이미 알고있는 MFC니까 (대딩때 부터 써온..킁) 다시 배울 필요가 없고
익스트림 툴킷은 부가적인 것이라 이것 또한 그다지 배울 필요가 없다는 것.

WPF는 엔진 갈아타기전 WPF + C#이라서 좀 팠었는데 나름 예쁜 UI를 뱉어주고
개발 속도도 초반 작업만 잘해놓으면 빠르다능...

WxWidgets는 안써봤는데 멀티플랫폼 된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겠지....

흐음...
어떤걸 써야할까?

여태쓰던 MFC + 익스트림 툴킷쓰면 문제가 없긴 한데
왠지 딴것도 해보고 싶단 말야...킁

GPG 내용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21464&start=0&postdays=0&postorder=asc&highlight=&sid=7ba14d0c038acebd0fe7fd0378fe7ec4

WxWidgets 관련 내용
http://blog.daum.net/here8now/109

WxWidgets 튜토리얼
http://hwixlab.tistory.com/entry/wxWidgets-%ED%8A%9C%ED%86%A0%EB%A6%AC%EC%96%BC

'My Life >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거치대 만들기.  (0) 2013.01.14
스터디를 마치고...  (0) 2012.02.22
간만에 뒤돌아 보기.  (0) 2012.01.27
아이폰4 무료범퍼 받는곳  (0) 2011.06.21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0) 2010.03.2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