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dial Actor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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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KR.html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이전에 만든 것들은 모든 엑터를 찾거나 자식엑터를 찾는 방법이었다.
이번에는 지정한 반경안의 엑터를 찾는다.

  • ActorClass - 클래스별로 액터를 필터링합니다. 액터는 이 클래스나 서브클래스여야 합니다.
  • AlwaysClearObjectList - ObjectList 에 새 액터를 채우기 전, 먼저 비웁니다.
  • IteratorType - 사용할 이터레이터 종류입니다.
    • Visible - 느리니 가급적 사용을 피하십시오.
    • Visible and Collidable - 반경이 적당히 작을 때는 콜리전 옥트리를 사용하므로 빠릅니다.
      • Ignore Hidden - 숨은 액터는 무시합니다.
      • Trace Extent - 원점과 액터의 위치 사이에 월드 지오메트리가 없는지 검사하기 위해 트레이스에 사용할 익스텐트 입니다.
      • Trace Actors - 원점과 액터의 위치 사이에 월드 지오메트리가 없는지 검사하기 위해 트레이스를 해 보려면 체크하십시오.
      • Interface Class - 인터페이스 구현 별로 액터를 필터링하려면 none 이외의 것으로 설정하십시오.
    • Collidable - 반경이 적당히 작을 때는 콜리전 옥트리를 사용하므로 빠릅니다.
      • Use Overlap Check - 액터위 위치가 반경 안에 있는지만 검사할 게 아니라, 액터가 반경 안에 확실히 있는지 확인하려면 체크하십시오.
      • Interface Class - 인터페이스 구현 별로 액터를 필터링하려면 none 이외의 것으로 설정하십시오.
    • Overlapping - 느리니 가급적 사용을 피하십시오.
      • Ignore Hidden - 숨은 액터를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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