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 Actor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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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위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KR.html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이전에 만든 Based Actor와 거의 흡사하다.
달라진 부분도 한군데 뿐.
Child Actor case :
foreach OwningActor.ChildActors(ActorClass, Actor)
{
// object list에 추가.
SeqVar_ObjectList.ObjList.AddItem(Actor);
}
Based Actor case :
foreach BaseActor.BasedActors(ActorClass, Actor)
{
// object list에 추가.
SeqVar_ObjectList.ObjList.AddItem(Actor);
}
이 Child Actor가 하는 일은 간단하다.
OwningActor에 의해 소유된 모든 엑터를 찾는다.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이전에 만든 Based Actor와 거의 흡사하다.
달라진 부분도 한군데 뿐.
Child Actor case :
foreach OwningActor.ChildActors(ActorClass, Actor)
{
// object list에 추가.
SeqVar_ObjectList.ObjList.AddItem(Actor);
}
Based Actor case :
foreach BaseActor.BasedActors(ActorClass, Actor)
{
// object list에 추가.
SeqVar_ObjectList.ObjList.AddItem(Actor);
}
이 Child Actor가 하는 일은 간단하다.
OwningActor에 의해 소유된 모든 엑터를 찾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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