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ctors 만들기
상위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KR.html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이번에 만드는 키즈멧 노드는 모든 엑터를 필터링 할 수 있는 노드이다.
예를들어 현재 레벨에 여러개의 장애물을 배치하고 이 장애물에 파티클을 뿌릴 때 유용하다.
즉, 특정 오브젝트에만 필터링을 걸어 효과를 줄 수 있다.
class SeqAct_AllActors extends SequenceAction;
var() class<Actor> ActorClass; // 클래스별로 엑터를 필터링
var() class<Interface> InterfaceClass; // 인터페이스 구현으로 엑터를 필터링.
var() bool AlwaysClearObjectList; // objectlist를 새 엑터로 채우기 전에 objectlist를 비운다.
var() bool DynamicActorsOnly; // 논 스테틱 액터 목록안에서만 엑터를 찾는다.
DefaultProperties
{
ObjName="All Actors" // 추가한 키즈멧 노드 이름
ObjCategory="Iterators" // 카테고리
InputLinks(0)=(LinkDesc="In") // 입력
OutputLinks(0)=(LinkDesc="Out") // 출력
VariableLinks.Empty
VariableLinks(0)=(ExpectedType=class'SeqVar_ObjectList', LinkDesc="Out Objects", bWriteable=true) // 링크 변수
}
아래 테스트에선 Note를 세개 배치해서 이를 테스트 했다.
그러므로 All Object를 배치해서 Actor Class에 필터링을 Note로 설정해 줘야 한다.
소스에서 Actor Class가 none라면 바로 패스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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