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ed Actors 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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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위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KR.html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어느 엑터위에 있는 엑터를 찾는다.
예를들어 4인승 엘리베이터에 4명이상 탄 경우를 체크하거나
3명이 모여야만 열리는 문을 만들 때 좋다.
class SeqAct_BasedActors extends SequenceAction;
var() class<Actor> ActorClass;
var() bool AlwaysClearObjectList;
var Actor BaseActor;
DefaultProperties
{
ObjName="Based Actors"
ObjCategory="Iterators"
InputLinks(0)=(LinkDesc="In")
OutputLinks(0)=(LinkDesc="Out")
VariableLinks.Empty
VariableLinks(0)=(ExpectedType=class'SeqVar_ObjectList',LinkDesc="Out Objects",bWriteable=true)
VariableLinks(1)=(ExpectedType=class'SeqVar_Object',LinkDesc="Base Actor",PropertyName=BaseActor)
}
Actor Class를 UTPawn을 설정했다.(필터링)
참조 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GemsIteratorKismetNodesKR.html
어느 엑터위에 있는 엑터를 찾는다.
예를들어 4인승 엘리베이터에 4명이상 탄 경우를 체크하거나
3명이 모여야만 열리는 문을 만들 때 좋다.
class SeqAct_BasedActors extends SequenceAction;
var() class<Actor> ActorClass;
var() bool AlwaysClearObjectList;
var Actor BaseActor;
DefaultProperties
{
ObjName="Based Actors"
ObjCategory="Iterators"
InputLinks(0)=(LinkDesc="In")
OutputLinks(0)=(LinkDesc="Out")
VariableLinks.Empty
VariableLinks(0)=(ExpectedType=class'SeqVar_ObjectList',LinkDesc="Out Objects",bWriteable=true)
VariableLinks(1)=(ExpectedType=class'SeqVar_Object',LinkDesc="Base Actor",PropertyName=BaseActor)
}
Actor Class를 UTPawn을 설정했다.(필터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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