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deo Tutorial / 3D Buzz / SimpleLevel - MovingDoor -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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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제 키즈멧, 마티네의 움직이는 문 예제 실패했던 이유를 찾았셈.!!!
문오브젝트를 추가할때 보간용 액터를 추가했어야 했는데 보간용 폴링 폴더 액터인가
무튼 이상한걸 추가했다.
앞에 보간이라는것만 보고 바로 이거구나 하고 추가했다가 낭패... 대략난감.
이번엔 거기에 사운드까지 추가해서 키즈멧 작업을 조금 추가된 버전이다.

키즈멧
- 마티네의 Reverse는 애니메이션을 역방향으로 재생한다는 뜻.
- 키즈멧의 Untouched는 케릭터와 트리거에 설정한 충돌반경과의 접촉이 깨졌다는 말.
- 키즈멧의 트리거의 프로퍼티에 있는 "최대 트리거 횟수"를 0으로 넣으면 트리거 이벤트를 계속할 수 있다.

문제점.
- 충돌처리가 되지 않는다. 그대로 관통, 플레이어나 총알.
- 소리가 전혀 없다.

-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F4/Collision/Collision Type를 Collide_BlockAll(모두막기)로 바꾼다.
- 소리를 넣기위해 키즈멧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New Action/Sound/Play Sound
-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원하는 소리를 선택하고 키즈멧의 Play Sound노드 프로퍼티의
  Play Sound에 있는 녹색버튼을 클릭하면 컨텐츠 브라우저에서 선택했던 사운드가 바로 연결.
- Play Sound 노드는 소리를 심어줄 대상(문) 엑터에 Target 연결하고 소리가 나오는 시점을 위해
  트리거 노드에서 Touched될 때 Play Sound노드의 Play에 연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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