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자신의 단점을 메꾸는 것을 단(鍛)이라 하고 자신의 강점을 갈고 닦는 것을 련(鍊)이라 하여, 두가지를 합친 것을 단련이라고 부른다. 붕대마음

카테고리

전체목록 (666)
참고사이트 (8)
Goal (4)
Travel (10)
My Life (105)
Game (35)
Game Review (7)
Game Plan (0)
Books (5)
English (1)
Optimizing (12)
Study (217)
유용한 것들_etc (44)
유용한 것들_func (20)
Unity (48)
Unreal (87)
작업장 (54)
RenderMonkey (6)
정리요망 (1)
따라잡기 시리즈 (0)
링크용 (0)
Total343,756
Today5
Yesterday73

이전에는 안그랬는데 유니티 버전을 올렸더니 아래와 같은 경고가 자꾸 남.

이런 경고가 나는곳은 특정 텍스처에 현재 화면을 찍어주는 역활을 하는 곳이었는데

대충 아래와 같은 코드로 되어 있었다.


void OnRenderImage(RenderTexture source, RenderTexture destination)

{

         .....

       다른곳에서 받은 RenderTexture rt에 현재 스샷을 찍는다.

       Graphics.Blit(source, rt, mat, 0);

      그리고 이런저런 처리를 하고 이 rt를 다른곳에서 쓴다.

}


이전에는 문제가 없었는데 언제부턴가 위와같은 경고가 나왔다.

내용은, "너 임마,  걍 destination에 아무것도 안썻잖아" 이다.

그냥 이렇게 냅둬도 디바이스에서도 별로 문제가 없는것 같고

그냥 실수한거 아니냐는 느낌으로 경고를 띄워주는것 같은데 이런 경고가 보기 싫으면

그냥 머 한번 써 주면 된다.

가장 아래줄에 이렇게 넣어줬다.

Graphics.Blit(source, destination);

이러면 경고가 사라진다.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인듯.

Posted by 붕대마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