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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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구조


assert 

- 컴파일 assert

- 런타임 assert

- 무결성 체크


|


core 

- math 

- geometry

- transform

- memory

- device (렌더러 기본 포맷)


|


application (툴이나 클라이언트의 기본을 만들어 주는 녀석)

- renderapi 지원

 - dx9 (현재 작업중)

 - dx10

 - dx11

 - dx12 (visual studio를 변경해야 할 듯)

 - opengl

- window type 지원

 - winth dxut (dx일 경우 내부 call용)

 - window api (클라이언트용)

 - mfc (tool 용)


rendererX9 (dx9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0 (dx10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1 (dx11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rendererX12 (dx12용 렌더러)

- core의 device 상속




작업예정 : shader 클래스 인터페이스, dx9 shader

기존에 했던 shader manager를 뜯어내고 다른방식으로 처음부터 정리하면서 만들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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