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use lock, unlock version font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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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 들어와서 처음으로 만든 기능이 폰트 시스템이다.
TTF파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예쁜 폰트를 사용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그림자 효과와 외곽선 효과를 지원한다.


2d 폰트야 머 어차피 카메라에 영향을 받지 않으니까 상관이 없다.
3d 폰트는 처음에는 위와 같이 3d 느낌을 주기 위해 회전등을 지원했지만.
게임상에서 어차피 z만 필요하다고 해서 빌보드로 때웠다.


사실 빌보드도 아니고 위치값만 갱신하고 나머지 행렬은 무시한 것 뿐......ㅡㅡ;...


수정요망.
1. 기존 2d는 float4 전역변수에 위치.xy와 텍스쳐.uv 를 넣어서 전달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갯수를 넘길 수 있어 절약이 가능 했지만 3d 폰트는 위치값이 xyz를 필요로 한다.
     ㄴ 결론은 다 넘기던지 색상처럼 꾹꾹눌러담아서 블록단위로 잘라서 써야할 것 같다는...
          하지만 다 넘기면 float4짜리 네개공간(x,y,z,w)에서 하나만 추가로 필요로 하기 때문에 낭비가 심하고
          블록단위로 잘라 쓸려면 셰이더에서 조건문이 들어가야 한다.

2. glow효과 추가 요망.
3. 텍스쳐 생성은 A*로.
4. 스레드 버전 마저 붙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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