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카드해지

반응형

최근 필요없는 카드들을 해지하기 시작함.

우선 신한카드를 해지함.

1. 신한카드 어플 접속

2. 안 쓸 신한카드 해지

3. 끝

 

다음으로 롯데카드 해지하려고 시도.

1. 롯데카드 어플 접속

2. 롯데카드 해지 버튼 누름.

3. 카드를 해지할수 없다고 나옴. 이유는 나오지 않음.

4. 아 다음달 카드값 때문인가? 선결제 하면 되겠지 해서 선결제 함. (신한카드는 그냥 됐음)

5. 선결제 해도 카드가 해지가 안되고 전화해서 상담원과 통화하라고 함.

6. 여기서 부터 의문. 해지버튼이 있는데 해지는 안되고, 해지 안되는 이유를 왜 알려주지 않는거지?

7. 다음날 아침 분명 쉽게 연결되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전화시도. 

8. 대기자가 많단다. 전화 예약 남김.

9. 오후되서도 전화가 안와서 다시 전화 후 그냥 대기한 다음에 카드해지 요청.

10. 대기예약해주겠다고 해서 이미 했는데 연락이 안왔다고 함.

11. 대기예약된게 없다고 함. ㅇㅇ?? 뭐지. 일단 대기예약해달라고 함.

12. 전화안옴. 두시간뒤에 다시 전화.

13. 어렵게 통화되고 다시 물어보니 대기예약은 되었는데 순번이 안돌아 왔다고 함.

       자기가 빠른 긴급으로 올리겠다고 함.

14. 기다렸는데 안옴. 그래서 그냥 다시 전화했는데 담당자가 전화받음. 

       엘포인트가 남아있어서 그거먼저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라고 함.

       내가 카드 해지버튼 눌렀을때 알려주신 해당내용이 나왔고 해지버튼을 눌렀을때 

       안내문구가 해당카드를 해지해도 엘포인트는 소멸하지 않는다고 안내를 받았다고 했는데

       멤버십이 날라갈수 있어서 전환하는게 좋다고 해서 알았다고 하고 전환후 연락하니 6시 넘어서 업무시간 아니라고 함.

15. 다음날 또 전화함. 여기서 답변이 예약해야 한다고 함.

16. 이때 좀 어이가 없어서 따졌음.

       "ars를 통해서 카드해지 담당으로 연결을 했는데 왜 카드해지 담당자가 아니라서 해당 담당자한테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하냐?" 라고 했더니 바빠서 일반담당자가 대신 받았다고 함.

       아니 어제도 내가 몇번을 전화했는데, 할때마다 카드해지 담당으로 전화를 했는데 그때마다 

       일반 담당자가 받아서 전화통화 다시 하는 예약을 해야 하는 시스템이면 내가 왜 처음부터

       ars 통해서 카드해지로 버튼을 일일이 다 눌러서 들어왔겠냐.

17. 결국 욱 해서 한마디 했지만 전화받은 사람이 무슨 죄가 있을까. 그냥 알았다고 하고 전화예약해달라고 하고

       어플 열어서 "카드 해지 버튼은 있는데 왜 카드해지는 안되냐. 수정해 달라"라고 건의 남기고

       나중에 연락이 와서 카드 해지함. 

18. 전화받고 카드해지하는데 20초 정도 걸림. 이걸위해 1박2일동안 고통받음.

 

카드 해지버튼이 있으면 그걸 쓰라고 만든거 아니냐.

해지버튼 누르면 해지좀 되게 해라.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