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전장

반응형

글 : 심행

장르 : 판타지

 

회귀물 + 신들의 대리게임.

주제는 기존에 리뷰했던 "악당으로 살아가는 법", "신들의 전장", "쥐뿔도 없는 회귀"랑 비슷비슷 한데.

series.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2649231

 

신들의 전장 [단행본]

“왜…?” “미안해….” “왜…?” “사랑한다고 말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도대체…. 왜에…. 쿨럭.” “이렇게 아프게 해서 미안해. 그리고 너만 다시 ...

series.naver.com

책 소개 : 

“왜…?” 
“미안해….” 

“왜…?” 
“사랑한다고 말해주지 못해서 미안해.” 

“도대체…. 왜에…. 쿨럭.” 
“이렇게 아프게 해서 미안해. 그리고 너만 다시 보내서 미안해.” 

“크윽…. 쿠, 쿨럭.” 
“나도…, 나도! 어쩔 수 없어. 흑…. 나는…. 나는…. 흑! 잊고 싶어. 나도 어쩔 수 없어. 흑….” 

“왜…. 왜!! 왜…에….쿨럭. 쿨럭, 쿨럭!!” 
“다시 널 그 고통의 시간으로 돌려보내서 미안해. 만약에…. 만약에라도 내가 너를 다시 만난다면, 이번엔 꼭 ‘내가’ 너를 사랑할게….” 

“쿨럭, 쿨럭!” 
“그러니까…. 꼭…. 우리…. …약속, …이뤄….” 

눈앞이 가물거린다. 입으로 토한 피가 눈을 가렸는지 앞이 보이지 않는다. 그녀가 운다. 저 눈물을 닦아 줄 힘이 없다. 어둠이 나를 덮친다. 

신들의 전장에 입장한 지 31년.

 

나의 생각

나는 꽤 재미있게 읽었는데 의외로 평점이 낮네.

작품 소개가 낮은 이유가 책 소개 글 때문인듯....책 소개는 안하고 오글거리는 내용의 대화가 있어서그런가.

책 자체는 무척 재미있게 읽음.

막 가볍지 않고 나름 진중함.

신 관련 연결고리도 나름 괜찮음.

주인공이 먼치킨이 되어가긴 하는데 넘사벽은 아니고 강해지는 단계도 차근차근,

중간 중간에 유머러스한 사건과 요소들도 잘 집어넣었고.

나는 재미있게 읽은 책.

그런데 왜 항상 주인공은 항상 시작부터 길드장, 단장, 팀장, 파티의 중심 머 그런거지..

팀원이나 단원으로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는게 있으면 좋을듯.

아무튼 책 자체는 재미있음. 특히 신과의 커넥션도 유머러스하고 병맛 신 나오는 부분도 재미있음

 

 

개인적인 점수 : 8.5/10

'My Life > 판타지&무협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 빼고 다 귀환자  (0) 2021.02.17
이제 내가 몹이다.  (0) 2021.02.17
현대마법사  (0) 2021.02.17
튜토리얼부터 SSS급 무기가?  (0) 2021.02.17
신들의 게임 어게인  (0) 2021.02.17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