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천어축제

반응형
갔다온지 한달이 지나서야 포스팅을하네..헐.

천희햄.차타고.산천어축제~~~ 이때까지만 해도..걱정이었지...너무많이잡으면..다.못들고오는데..하면서말야..
천희햄얼굴이.살짝나오긴했지만...잘생겼으니까.봐주시겠지.머.ㅎㅎ

휴가쓰고.월욜에간건데....헐..사람들이웰케많아..ㅡㅡ;.
중간중간에.무릎꿇고.엎드려있는사람들도있고...무슨.기도하는줄알았네..ㅎ

사진만봐도.춥다..진짜.머리가얼정도로.추웠다는.ㅡㅡ;

자리를잡고.한번.낚아볼까...했는데말야...

30분째...입질이없다...손가락은.얼어가고있고...

삼십분정도지나서.내가.한마리를.잡아주었지.ㅎㅎㅎㅎ
산천어다~~~

한시간정도.더잡고있었는데...결국.더이상못잡고..
셋의 수확은 한마리가.전부...ㅡㅡ;..머야!!!!!!이건!!!!
결국.옆에서.낚시하고있는.이.아저씨에게.내.물고기를.주고.그냥.나왔다는..헐.



나름.재미있었지..
산천어는.못구워먹었어도.근처에서.먹은.감자탕도맛있었고.
천희햄덕분에.이렇게.멀리.나와서.여유도.즐기고.
대후니형덕분에.휴가써서.이렇게.평일에.나오고...ㅎㅎ...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면도 낚시 여행기  (2) 2009.08.23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