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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단점을 메꾸는 것을 단(鍛)이라 하고 자신의 강점을 갈고 닦는 것을 련(鍊)이라 하여, 두가지를 합친 것을 단련이라고 부른다. 붕대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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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빈 프로젝트를 하나 만든다.

2. 스크립트를 하나 만든다.

3. 스크립트에 아래와 같이 AnimationCurve를 아래이름으로 만든다.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f : MonoBehaviour {


public AnimationCurve rgbUR_ = AnimationCurve.Linear(0, 0, 1, 1);

public AnimationCurve rgbVB_ = AnimationCurve.Linear(0, 0, 1, 1);

}

4. 인스펙터창 비교


위와 같이 두개의 속성값이 생기는데 위의 값을 변경하면 아래 값도 자동으로 바뀐다.

위의 값을 위와 같이 대충 바꿔주면

이렇게 아래값도 위의 값과 같이 바뀌었다.

하지만 아래값을 실제로 눌러보면 아래와 같이 정상적으로 표현된다.



머지 이현상은..

실제로 값도 정상적으로 반영된다. 단지 인스펙터창에서만 이상하게 보일 뿐.

변수 이름을 좀 바꾸면 괜찮던데 변수 이름을 저렇게 두면 이런 버그가 생긴다. 

테스트는 아무것도 없는 빈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스크립트를 생성해 위의 코드만 추가해서 테스트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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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붕대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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