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먹는 배우님

반응형

글 : 맛김

장르 : 현대판타지

 

예전에 읽었던거 하나씩 리뷰 쓰는중.

용도는 내 기억 저장소

요즘 현대 판타지물이 꽤 재미있는듯.

내가 한참 무협지, 판타지를 보기 시작했을때 부터 지금까지 내가생각하는 흐름은

정통 판타지&무협지 -> 퓨전 판타지 (이계소환 등) -> 게임소설 -> 회귀물 -> 헌터, 던젼, 탑

 

약간 위의 흐름으로 유행을 탔다고 생각함.

영웅문은 정말 옛날거고 정통 판타지&무협지 중에서 재미있게 읽은건 역시나

드래곤 라자, 묵향 같은거고 퓨전 판타지에서 재미있게 읽은건 워낙 많은데 

기억나는건 흐음.. 사이케델리아? 정도.

게임소설에서 한 획을 그은건 달빛조각사. 그 외 게임소설 재미있는게 참 많긴 한데

의외로 재미없는것도 엄청 많음. 너무 유치한 게임소설이 많은듯.

그리고 회귀물.. 헌터, 던전, 탑 등 장르가 점차 다양해짐.

그중에서 굳이 무력 먼치킨 관련 내용이 아닌 현대 판타지물중 재미있게 읽은 책이 있어 리뷰함.

 

장르는 현대 판타지물.

네이버 시리즈 (naver.com)

 

책 먹는 배우님

[현대판타지] [배우] [대본] [대세는대본먹방!] "재희야, 너는 왜 대본을 항상 두 권씩 챙기냐?" "음, 잃어버릴 수도 있잖아요."...

series.naver.com

"재희야, 너는 왜 대본을 항상 두 권씩 챙기냐?"
"음, 잃어버릴 수도 있잖아요."

거짓말이다.
하나는 촬영장에 들고 다니며 남들에게 보여주는 용도.
또다른 하나는.

[드라마 '청춘열차'가 흡수 가능합니다.]
[흡수하시겠습니까?]

내가 먹을 용도로 쓰인다.
나는 대본을 집어삼켜, 오로지 내 것으로 만든다.

대본을 100% 흡수할 수 있는 배우, 재희의 이야기.

 

카카오에서 웹툰으로 연재중

책 먹는 배우님 - 웹소설 | 카카오페이지 (kakao.com)

 

책 먹는 배우님

[현대판타지] [배우] [대본] [대세는대본먹방!]"재희야, 너는 왜 대본을 항상 두 권씩 챙기냐?""음, 잃어버릴 수도 있잖아요."거짓말이다.하나는 촬영장에 들고 다니며 남들에게 보여주는 용도.또

page.kakao.com

 

나의 생각

소재는 나름 신선함.

내용도 딱히 유치하거나 하지는 않음.

다만 어느 판타지에서나 마찬가지로 생뚱맞게 능력이 개화함.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이것저것 많이 알게 됨.

글 표현력도 좋고 추천할 만큼 재미있음.

먼치킨 다 때려부수는 판타지류도 좋지만 가끔 이런 현대물도 재미있음.

 

 

개인적인 점수 : 9.2/10

'My Life > 판타지&무협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축의 신  (0) 2021.02.14
인생, 다시 한 번!  (0) 2021.02.14
캐스트 (cast)  (0) 2021.02.14
요리의 신  (0) 2021.02.14
나노마신 & 마신강림  (0) 2021.02.14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