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천 FGT 둘째날 - 삼두라 잡으러 가는길 2.

반응형

삼두라 앞에는 중간 보스 다문천왕이 여러마리..몹이많다.ㅜㅜ.

저 멀리 보이는 삼두라와, 붉은 포탈.

조낸 확대하니 삼두라 보인다.ㅎㅎ

오옷~ 마지막 보스, 삼두라의 자태

일단...졸라크고.졸라.징그러.ㅜㅜ.

머리가 존나 많아.ㅜㅜ. 이 스샷은 엉덩이를 너무 강조했는걸. ㅎㅎ

삼두라의 풀 자태. 이방에 왼쪽과 오른쪽에는 개인지.돼진지 예매한 동상도 보인다.

한쪽 얼굴에는 턱수염까지 있다..건방진녀석.ㅎㅎ

삼두라도 레벨10짜리 퀘스트용 몹이라서 그렇게 강력하진 않다.
일반 몹보다 세네배 정도 강한듯 하다.

꼬리가 엄청 길군하.ㅎㅎ

승리의 스샷.ㅎㅎ

여유한번 즐겨주고..

크기 인증샷. 한쪽 발목이 나보다 크다....무식한녀석.ㅎ

마지막 포탈 타기 전에 뽀대샷 한번 ~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