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천 FGT 둘쨰날 - 삼두라 잡으러 가는길 1.

반응형

초반에 길 몇번 헤매다가. 몹이 너무 많아서 그냥 쌩까고 토셨는데...어느덧 감당못할 정도로 불어났다.
내 레벨이 27. 몹들이 대부분 15 전후.. 한놈씩 상대할때는 밥이더니. 50~60마리가 치니 3초만에 피가 오링난다..헐..ㅡㅡ;

길몰라서 세번쨰인가 네번째인가 다굴의 수모를 겪었다.ㅜㅜ.
이녀석들..정말 끝까지 따라오는군..헐..
여기 들어올려고 혼자 파티만들었는데...급후회되기 시작했다..헐..
렙차이가 나서 경치를 안주니 레벨업도 안되고 아이템도 안떨구고 니미럴.ㅎㅎ.

하지만 일단 다리만 건너면 몹들이 돌아간다.ㅎㅎ 멍청한 녀석들

인던이 어두워서 그런지 밝게 빛나는 몹이 꽤있다. 이런 녀석들이 은근 간지.

어느순간 몹이 거의 없는 방이 나온다.
여기에서는 살짝 스샷놀이를.. 옙흐군하.ㅎㅎ

스킬이 내거보다 멋지다..젠장...부럽..
부러우면 지는거다..ㅎㅎ

용자의다리..
여기서 네번정도 떨어진듯..ㅜㅜ. 십할...
여기서 떨어져 죽으면 초낸 억울하다..아아아아악~!!!!
말타고 뛰어도 보고 내려서 뛰어도 봤는데 개인적으로는 말타고 뛰는게 조금 더 쉬웠던거 같다.

알고봤더니...용자의 다리는 두개였다..ㅡㅡ;..젝일...아아악~!!!

용자의.다리를건너면.몹이.또.초낸.많아지기.시작한다...
살살.피해가는것도 한계가 있고.ㅜㅜ.

중간보스급인 다문천왕.
이녀석이 초낸 간지다. 첫 다문천왕은 몹이 너무 많은 관계로 썡까고 토셨으니
이번에는 상대해 주기로 했다.

이녀석 스킬도 초낸 간지다...젠장..ㅜㅜ..
몹스킬이 전부 나보다 멋져부러~

드디어 삼두라로 가는 마지막 입구..
입구가 세계다..조낸....어디로 갈지...고민되는군..

가는길에 몹이 한줄로 배치가 되어 있어서 어쭐수 없이 전부 상대해 줘야 한다..ㅜㅜ.

삼두라가 있는 방. 널린 몹들...그리고 다문천왕도 몇마리 있고. 저 멀리 붉은 포탈이 보인다..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