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천 FGT 둘쨰날 유물 묵었다~!!!

반응형

아.. 최고해상도로 찍어야 하는데 깜빡하고 중으로 하고 찍었다.ㅜㅜ.

오늘은 시작한지 10분만에 유물을 먹었다. 아 기분 조낸 짱이다.ㅎㅎ
칼이 졸라 크고 반짝거린다. 데미지가 작렬한다.ㅎㅎ

유물들고 싸우러가는데말야....
선공몹 다섯마리한테 다굴당해서.죽었다..젠장.
그랬더니.유물도 사라졌다..
몇번못써봤느데..아아악~!!!!!!!

무슨 몹이 이따위로 큰게냐~!!!
처음에 몹이 아닌줄 알았다.

모자를 바꿔끼고.ㅎㅎ.
천으로 된게 가장 예쁜것 같아.
알고봤더니 난 중기사...근데 왜 법사용 천을 입고 있느게지..ㅡㅡ;
어쩐지 피가 너무 빨리 달더라..젠장..ㅎㅎ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