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게임 퀵 스타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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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 : http://udn.epicgames.com/Three/BasicGameQuickStartKR.html
알아 볼 것들
- Camera : 플레이어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
언리얼에서 플레이어 시점의 위치와 방향은 PlayerController 클래스의 GetPlayerViewPoint에서 처리.
- UpdateCamera() 에서 Pawn에 있는 CalcCamera() 호출
- UpdateCamera()에서 시점을 직접 계산.
- Player Controller : 플레이어의 입력 처리, 플레이어가 게임을 컨트롤 하는 방식을 결정.
- Pawn : 케릭터에 대한 시각적인 표현 및 그것이 물리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결정.
- HUD : 게임에 대한 정보를 플레이어에게 표시.
- Gametype : 게임의 심장. 게임의 규칙과 게임의 진행을 계속시킬지 말지를 결정.
알아 볼 것들
- Camera : 플레이어가 세상을 바라보는 관점.
언리얼에서 플레이어 시점의 위치와 방향은 PlayerController 클래스의 GetPlayerViewPoint에서 처리.
- UpdateCamera() 에서 Pawn에 있는 CalcCamera() 호출
- UpdateCamera()에서 시점을 직접 계산.
- Player Controller : 플레이어의 입력 처리, 플레이어가 게임을 컨트롤 하는 방식을 결정.
- Pawn : 케릭터에 대한 시각적인 표현 및 그것이 물리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결정.
- HUD : 게임에 대한 정보를 플레이어에게 표시.
- Gametype : 게임의 심장. 게임의 규칙과 게임의 진행을 계속시킬지 말지를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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