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te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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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d sprite 출력

스프라이트 생성
ID3DX10Sprite*    pkSprite;
D3DX10CreateSprite(pkDevice, 64, &pkSprite);

이미지 로드
D3D10ShaderResourceView* pkTextureView = NULL;
D3DX10CreateShaderResourceViewFromFile(pkDevice, L"G:/MProject/graphics/BackImg.jpg",
 NULL, NULL, &pkTextureView, NULL);

스프라이트 설정 구조체
D3DX10_SPRITE spriteDesc;
 spriteDesc.matWorld = W;
 spriteDesc.pTexture = pkTextureView;
 spriteDesc.TexCoord = D3DXVECTOR2(0.0f, 0.0f);
 spriteDesc.TexSize = D3DXVECTOR2(1.0f, 1.0f);
 spriteDesc.TextureIndex = 0;
 spriteDesc.ColorModulate = D3DXCOLOR(1,1,1,1);

스프라이트 렌더링
pkSprite->Begin(0); // 어떻게 그릴지에 대한 플래그
pkSprite->DrawSpritesImmediate(&spriteDesc, 1, 0, 0);
pkSprite->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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