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태까지를 써 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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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 ~ 2008
- 경성대 MNV 연구실 인턴, 영상처리 프로젝트.
2008
- 부산게임아카데미에서 게임프로그래밍 공부.
- 미니게임, 가장 재미있게 집중해서 만들 수 있었다. ND(Not Define)
- 중간프로젝트, 그냥 재미있었음. 이 작업이 게임프로그래머가 되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작업내역 : 프레임워크, 게임 시스템 및 로직, 모든 게임 리소스, 테이블, 기획
- 중간프로젝트 까지 완료 후 개인 1등 최우수상.
- 졸업작품, 네모네모 온라인. 졸업작품 결과로 2등 우수상.
작업내역 : 프레임워크, 게임 시스템 및 로직
- 일본 여행 (아카데미 수상으로 보내줬음)
아카데미에서 좋았던 점 : 사람들과 같이 처음으로 게임제작을 협업.
아카데미에서 가장 인상에 남았던 수업 : 소프트웨어 렌더러 제작. 엔진 프로그래머로서
일하는데 있어 아직까지 많은 도움을 주었던 수업.
2009
- T3 입사 (삼국지천) PC MMO 게임, 엔진파트
작업내역 : 엔진파트, 엔진 및 툴 제작 ( 월드툴, 케릭터 툴, 이펙트 툴, exporter, importer)
2010
- 홍콩, 마카오 여행
2011
- T3 퇴사(2년2개월)
삼국지천 FGT, CBT 1,2,3차, 오픈베타. 취업 후 첫 게임 출시.!!
- wemade 입사 (가이아) PC MMO 게임, 엔진파트
작업내역 : 엔진파트, 회사 내 자체엔진 분석 및 기본 코어 제작, 언리얼 엔진 분석 기본 프레임 워크 제작
- 홍콩, 마카오 여행
2011
- T3 퇴사(2년2개월)
삼국지천 FGT, CBT 1,2,3차, 오픈베타. 취업 후 첫 게임 출시.!!
- wemade 입사 (가이아) PC MMO 게임, 엔진파트
작업내역 : 엔진파트, 회사 내 자체엔진 분석 및 기본 코어 제작, 언리얼 엔진 분석 기본 프레임 워크 제작
- 베이징 여행
2012
- wemade 프로젝트 변경 PC -> Mobile
2012
- wemade 프로젝트 변경 PC -> Mobile
작업내역 : 최적화, 렌더링, 언리얼 R&D, 언리얼 툴 기능추가, 디바이스 관련 작업, 컨텐츠
- 칭따오 여행
- 베트남 여행
- 파고다 영어학원 시작
2013
- 파고다 영어학원 종료 (대략 1년)
- 터키 여행
2014
- 대만 여행
- 부모님과 대만 여행
- 베트남 여행
- 파고다 영어학원 시작
2013
- 파고다 영어학원 종료 (대략 1년)
- 터키 여행
2014
- 대만 여행
- 부모님과 대만 여행
2015
- 위메이드 퇴사(3년7개월)
3개월 회사 공용 자체엔진, 6개월 언리얼3 pc게임, 2년 10개월 언리얼3 모바일 게임
엔진쪽 그래픽스 렌더링, 리소스관리, 최적화 담당
- asone games 입사(war of crown) Mobile, system & contents
작업내역 : 컨텐츠 및 시스템 담당(영웅과 아이템 위주), 프로토타입 제작, FGI 버전 제작.
- 푸켓 여행
2016
- asone games
작업내역 : 3월까지 컨텐츠, 시스템 제작 파트 완료.
- 영웅, 장비 관련된 일체.
- 에셋번들 시스템 제작
- 리소스 관리
- asone games 엔진파트로 직군 변경
작업내역 : 엔진 관련 작업 일체, 컨텐츠, 시스템, 리소스
- 렌더링 작업(skill 연출, 화면 연출 일체)
- 최적화
- 리소스 관리 업무. (번들)
- 게임 리소스 관련 서포트 기능
- 컨텐츠
9월~10월 CBT 버전 제작.
- 6월 홍콩, 마카오 여행
- 8월 제주도 여행
- 9월 홍콩, 마카오 여행
2017
- 3월 CBT 2 버전 제작.
- 4월 Global Service 시작.
- 10월 회사 월급 밀림.
- asone games 퇴사
- 스마일 게이트 입사 (Lost Arc)
2018
- CBT 3차
- OBT 시작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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