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Ref() fu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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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ader 파일을 분석해서 declaration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부분을 이번에 새로 추가했다.
만드는건 그닥 오래걸리지 않았는데 문제는 늘 debug로 켜고 끄다보니 정상종료 한 적이 거의 없어서
몰랐는데 정상종료를 했더니 요상한 에러가 떳다.
 "The D3D device has a non-zero reference count, meaning some objects were not released."
어딘가에서 device release 횟수가 잘못된듯 싶은데....
문제는 너무 많은게 추가되서 찾기가 쉽지 않다는..ㅜㅜ..
결국 1시간 삽질후에 찾은 문제가 되는 녀석...

LPDIRECT3DVERTEXDECLARATION9 pkDecl = NULL;
device->CreateVertexDeclaration( vertexElement, &pkDecl );

바로 요 부분이다.
나의경우 decl을 나중에 깜빡하고 release를 해주지 않아서 문제가 생긴것이다.
에이~ 그럼 차라리 메모리 릭을 띄우거나 하지... device non zero라고 하길래
여기저기에 AddRef나 device->Release 삽질놀이 하느라 시간만 보냈네.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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