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이스 소실에 따른 처리
반응형
참고 : http://www.gpgstudy.com/forum/viewtopic.php?topic=1451
http://www.gpgstudy.com/gpgiki/D3D%20%EB%94%94%EB%B0%94%EC%9D%B4%EC%8A%A4%20%EC%86%8C%EC%8B%A4%20%EC%B2%98%EB%A6%AC
나중에 한번 자세히 보면서 처리추가를 해야 할듯.
'Study > Directx 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점 셰이더, 픽셀셰이더, HLSL 사용법 (0) | 2016.02.14 |
---|---|
d3dx9d.dll 못 찾을 경울. (0) | 2014.12.29 |
DirectX SDK 9.0c 의 Pure Device 에 대한 보고 (0) | 2010.08.24 |
비디오 메모리, 시스템 메모리 체크하는법 (0) | 2010.05.31 |
D3D10 resource usage. (0) | 2009.12.16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