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rect3DDevice9::GetAvailableTextureM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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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가능한 텍스처 메모리의 양의 추정값을 돌려준다.
구문
UINT GetAvailableTextureMem(VOID);
반환값
이 함수는, 사용 가능한 텍스처 메모리의 추정값을 돌려준다.
주의
돌려받는 값은, 가장 가까운 MB 에 말 수 있다. 이러한 처리를 하는 것은, 특정의 리소스에 의한 비디오 메모리의 소비에 영향을 주는 alignment나 다른 문제에 의해, 비디오 메모리의 추정값을 정확하게 요구할 수가 없기 때문이다.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이 값을 사용해, 이용할 수 있는 메모리의 대범한 양을 추정해, 할당하려고 하는밉맵의 레벨수와 같은 리소스에 관한 거시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다른 리소스를 할당하는데 충분한 메모리가 남아 있는지 등 작은 스케일의 결정에 사용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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