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원(확산, 정반사, 환경)
반응형
기억하기 : 텍스쳐 매핑이 되는 경우에는 텍스쳐로부터 샘플링된 컬러를 재질컬러에 반영.
[branch] if 동적분기
변수값에 따라서 명령이 분기.
동적분기는 실행되는 명령어의 갯수를 줄이는 기능을 제공해서 쉐이더 실행시간을 높일 수 있다.
책 소스의 틀린부분 : light position 쉐이더 전달인자에 eye값을 넣는데 eyeposition에 넣어 전달해야 한다.
'Study > Directx 10' 카테고리의 다른 글
Texture load (0) | 2010.05.15 |
---|---|
방향성광원, 점광원 (0) | 2010.05.15 |
다수의 광원. (0) | 2010.05.15 |
쉐이딩 모드 (0) | 2010.05.14 |
픽킹 (0) | 2010.05.13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