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3
반응형
1. Texture 관련
2. 기본 Lighting 에 대한 이해.
3. 조명모델
우선은 언렬의 비쥬얼 노드의 사용법을 익히는걸 목표로 하고
따라하기 "쉬운 언리얼 쉐이더 활용 테크닉" 책으로 연습을.
굳이 책 내용을 이해할 필요는 없음. 그냥 비쥬얼 노드의 사용만 익숙해지면 끝.
이론보다는 예제 우선으로 툴에 익숙해지고 그 다음에 이건 왜 이럴까로 유도하는게...
다음 강의는 뭘로 할까?
사람 : 눈동자, 피부, 머리카락
물체 : 금, 판금, 가죽, 벨벳, etc..
자연 : 지형, 물, 하늘, 태양, etc..
렌더링 방식 : npr 관련
흐음...최대한 쉽고....2시간 정도 떄울만한걸로....
'Study > M's Lecture daily rec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2-10 (0) | 2018.02.10 |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