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03

반응형

1. Texture 관련 

what is texture?

2. 기본 Lighting 에 대한 이해.

http://mgun.tistory.com/854

3. 조명모델 

http://mgun.tistory.com/1336

http://mgun.tistory.com/1337


우선은 언렬의 비쥬얼 노드의 사용법을 익히는걸 목표로 하고

따라하기 "쉬운 언리얼 쉐이더 활용 테크닉" 책으로 연습을.

굳이 책 내용을 이해할 필요는 없음. 그냥 비쥬얼 노드의 사용만 익숙해지면 끝.

이론보다는 예제 우선으로 툴에 익숙해지고 그 다음에 이건 왜 이럴까로 유도하는게...


다음 강의는 뭘로 할까?

사람 : 눈동자, 피부, 머리카락

물체 : 금, 판금, 가죽, 벨벳, etc..

자연 : 지형, 물, 하늘, 태양, etc..

렌더링 방식 : npr 관련

흐음...최대한 쉽고....2시간 정도 떄울만한걸로....




'Study > M's Lecture daily rec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2-10  (0) 2018.02.10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