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ime Rend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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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realtimerendering.com/

간신히 "Shaders for Game Programmer and Artists" 책을 다 읽고 나서 고민은
다음은 어떤책을 봐야 할까? 였다. 
shaderx 시리즈? gpu gems 시리즈? gpu pro시리즈들? gpg시리즈들? 엔진 이론서들?
다 좋은 책들이고 완독은 못했지만 조금씩은 봤던 책들이다.
사실 Shader 관련 책들은 한챕터 한 챕터가 내용이 아직은 나에겐 어렵고 실제로
구현해서 이것저것 테스트 해 볼 것도 많아서 이미 코딩할 것이 한가득 쌓여있는 내게는
조금은 부담스러운 책들이었다.
엔진 이론서? dx11? 고민을 하다가 dx11도 역시 직접  코딩해야 제맛이고 
엔진 이론서중 게임엔진아키텍처는 몇번 시도했는데 흥미가 떨어져서 진도가 잘 안나간다.
아마 이유는 이 책을 이해하기에는 내 지식이 짧아서 흥미가 떨어지지 않나 싶다.
그래서 한때 열심히 봤던 "Real Time Rendering"책이다.
번역서로 오래된 2판이 있고 나름 최신인 3판은 원서로 있다.
그래서 기존 2판과 3판을 같이 보려고 한다.
이번책은 상당히 범위가 넓고 다루는 내용도 꽤나 어려워서 시간이 많이 걸릴것 같은데..
올해안에 끝낼수 있을까?? 
이번에는 포스트 내용을 공개로 올릴 수 있도록 책 내용을 충분히 이해해서 
요약해서 써야겠다...


이 책을 다 본 후 고려할 책
- 게임 엔진 아키텍처(번역서)
- c++ 표준 라이브러리 2판(번역서)
- dx 11관련
- shaderX나 gpu 시리즈들.  

출퇴근용으로 보고있는책(코딩 보다는 가볍게 생각할 만한 책위주)
- head first object- oriented analysis & design
- head first design patten
- 패턴 그리고 객체지향적 코딩의 법칙 (현재 보고 있는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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