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구성 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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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구성에서 작업을 진행하다보니 예전에 귀찮아서 대충 만들어 둔게 자꾸 발목을 잡는다.
원래 계획했던 구성은 아래와 같음
assert가 에러관련 체크해 주는거고
system은 시스템 전반적인것에 대한 내용이 들어 있고
core는 엔진쪽 부분들. 예를들어 math 같은거
renderer은 나중에 dx공부를 위해 버전별 처리할려고 한거고
그 아래 dx9, 10, 11, 나중에는 software render까지 전부..
이렇게 계획하고 작업을 처음에는 시작했지만
귀차니즘으로 하나씩 둘씩 없어지고 core밑에 바로 rendererdx9을 달아버렸다.
이유는 귀찮기도 했고 은근히 인터페이스 맞춰주는 작업이 힘듬.
그러다 보니 작업에는 편했는데 이제 dx9 말고 이제 software renderer에서 core의 math를땡겨쓸려고 하니 문제가 발생.
원래라면 dx9은 rendererdx9에만 존재해야 하는데 귀찮아서 renderer 부분을 없애버리고 dx9 라이브러리도 그냥 core쪽에
임시로 박아뒀더니 문제가 많다.
이번기회에 다시 기존 방식대로 정리해야지..
나중에 dx11과 dx12를 위해서라도..
요즘 회사에서 dx11 컨버팅 작업을 살짝 진해하고 있어서 어차피 dx11도 빠르게 공부해야 하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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