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nsight
반응형
이전에 사용하던 퍼포스 대신 nsight 붙임. 기능에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좀 걸렸음.
1. 거지같이 프로파일링 정보가 좀 제한됨. nvidia gpu 제품 리스트에서 체크해보니 내건없구나..
2. 기존 dxut 기반이었던걸 뜯어서 하고 있는데 시간이 많이 걸림. 소스정리 한번 해야할것 같음.
3. c 드라이버에 설치해둔 3dsmax를 용량딸려서 지웠음. 이거 설정한다고 꽤 오래걸렸는데
용량이 8기가 밖에 안남아서 unreal 관련 vs10 설치하느라 지움. 결국 다시 d 드라이버에 설정해야함.
ssd 128 말고 256으로 사고싶다..시팡.
우선 max 지우기전에 대충 뽑아둔 플랜을 화면에 띄우는건 성공했다만 아직 카메라가 거지같아서
카메라도 작업을 좀 해야함.
결론은.....
1. 3dsmax d 드라이버에 다시 설치....ssd256가지고 시픔...그치만 다시 포맷하고 깔기가 너무 기찬...
2. 소스정리좀 해야겠다...
3. 카메라좀 정리해야겠다.
'작업장 > Mgin 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 구성 정리 (0) | 2021.01.10 |
---|---|
18. dx를 자체 라이브러리로. (0) | 2017.12.03 |
17. svn. (0) | 2017.12.01 |
16. 32bit, 64bit (0) | 2017.11.29 |
15. archive (0) | 2017.11.27 |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