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4. 16. 15:12

문명에 서다

개인 플레이 의견입니다.게임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standincvn개발사 : sn 모바일 테크놀러지 게임 플레이 동기: 디펜스 게임을 좋아해서, 그래픽이 내 취향이라서. 게임의 시작게임 플레이는 처음에 세개의 문명을 선택할 수 있다.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인데 개인 취향에 맞는걸로 하면 된다.나는 아메리카를 선택했다. (활이 맘에 들어~)한 문명에서 영웅을 두 종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나중에 루비를 모아서 다른 영웅을 구매할 수도 있다. 아직 루비가 딸려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다른 문명의 영웅도 살 수 있는듯 하다. 모험가장 기본 컨텐츠 이다.부대관리도 그때그때 할수있고 획득가능 보상도 편하게 볼 수 있고, 앵벌이를 위해 골드맵이나 경험치 맵이 따로 있는것도 좋은..

2017. 4. 14. 04:53

Asset Bundles vs. Resources : A Memory Showdown

필요에 의해 번역한 내용입니다. 원문을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리소스 : Resources에셋번들 : Asset Bundles 최근에 우리는 기존 방식의 리소스 시스템 사용에 대한 것과 왜 이전 에셋 로딩이 이후 에셋 로딩보다 메모리 오버헤드가 더 높은지에 대해 많은 문의를 받았다. 본문이 너무 길어 읽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 만약 리소스 시스템에서 할 수 없는걸 에셋번들이 할 수 있다면 결국에는 에셋번들의 오버헤드가 훨씬 작을 것이다.만약 에셋번들에 익숙하지 않고 에셋번들에 대해 더 알고자 한다면 Unity Manual과Asset Bundles & Resources Guide를 읽어보길 추천한다. 바로 살펴보면, 우리는 기본적으로는 같은 내용인 버그 리포트를 몇개 받았는데,내용은 에셋번들을 통해 에셋을..

2017. 4. 11. 07:40

Mesh 최적화

5.5.1p3 기준 하나씩 테스트를 해 보자.Mesh Compression : 이 값을 높이면 메쉬 파일 크기가 줄어든다.실제로 어떻게 차이가 나는건지 테스트 해 보자.Mesh Compression : Off Mesh Compression : High 뭔가 모습이 좀 달라진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겹쳐서 보면 좀 움찔움찔 바뀌는 것 같음. 버텍스 갯수라던지 파일의 용량은 1도 안 줄어들었음.. 뭘까 분명 줄어든다고 했는데... 그런데 모양은 바뀐단 말이지....여기 링크를 읽어보면 이렇게 적혀 있다. "게임 파일에서 적은 공간을 차지하도록 메쉬와 임포트된 애니메이션 클립을 압축할 수 있다.메쉬압축을 하려면, 메쉬를 선택 후 인스펙터에 있는 Mesh Compression을 Low, Medi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