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마스터링 3장 - 레벨만들기 기초, 아이템 배치 및 패키지 게임
포그배치는 겁나 쉬움. 다만 포그 좀 더 자연스럽게 안되나 하는 아쉬움은 있음.
위아래로 좀 자연스럽고 스무스 하게 안될려나.
게임 패키지 하는것도 신기하군. 몇번 클릭하니까 게임이 되서 나오는군.
모바일로 패키지 하는메뉴도 있군.. 편하고 좋네.
레벨에 하이트 포그 배치하기
- Actor Class/Fog/HeightFog
- 포그 아이콘(새머리)를 더블클릭해 속성에서 Height Fog/Component/Density로 밀도조절.
무기, 총알, 아이템 배치
- Actor Class/ Pickups/원하는것 선택
- 만약 무기받침대(UTWeaponPickupFactory)를 배치했다면
F4를 눌러서 속성을 설정.
- UTWeapon Pickup Factory 에서 Weapon Pickup Class타입을 선택.
여기선 물리테스트를 위해 ShockFifle 선택
- 총알배치는 Actor Class/Pickups/Ammo 에서 선택
- 아이템 받침대가 잘보이도록 라이트 추가.
라이트는 그냥 포인트 라이트나 스폿 라이트를 추가해도 되고
Actor class에 Lights에 보면 pickup용 라이트가 있다.
이를 배치해도 된다.
게임 패키지 배포
- http://udn.epicgames.com/Three/DevelopmentKitDeploymentKR.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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