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생존 투쟁기

반응형

글 : 토돌

장르 : 현대판타지

 

특이하게 뱀파이어가 나오는 소설.

예전에 리뷰했던 금안의 마법사가 생각나는 소설

mgun.tistory.com/3428?category=920921

 

금안의 마법사

글 : 최정연 장르 : 판타지 조금 오래된 책. 2004년도 책이다. 읽었던 책들 목록 정리하면서 생각이 나서 정리함. 정통 판타지 소설. 소재는 조금 특이하게 주인공이 어린이. series.naver.com/novel/detail.

mgun.tistory.com

주인공이 뱀파이어인지 뱀파이어를 나름 지켜주는 퇴마사가 주인공인지..

금안의 마법사도 금안의 마법사가 주인공인지, 이 어린 마법사를 보호해주는 남자가주인공인지..

series.naver.com/novel/detail.nhn?productNo=543671&isWebtoonAgreePopUp=true

 

뱀파이어 생존 투쟁기 [단행본]

내가 살아가는 이유, 그건 살아있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이다. 어리버리, 순진무구 뱀파이어 소년과 냉철한 뱀파이어 헌터와의 절묘한 공생공사! "초승달이 떴습니다. 자리에서 ...

series.naver.com

책 소개 :

내가 살아가는 이유, 그건 살아있는 즐거움이 있기 때문이다. 어리버리, 순진무구 뱀파이어 소년과 냉철한 뱀파이어 헌터와의 절묘한 공생공사! "초승달이 떴습니다. 자리에서 일어나서~ 세수하고 이빨 닦고~" 어느 평범한 소년 뱀파이어의 일상은 늘 그렇듯 평범하게 시작되었다.

 

나의 생각

내가 좋아하는 소재가 몇개 있다.

고대 전설관련된 내용.. 머 예를들면 사신수라던지, 금족오, 기린, 불개 등..

그리고 컨셉쪽 

여기서는 체스에 비교해서 인물들을 설정하고 역활을 지정하는데 그게 재미있었음.

이야기가 좀 더 길었으면 좋겠는데 너무 금방 끝나서 좀 아쉬움.

컨셉쪽에 덕후기질이 있는 나의 경우 재미있게 읽음.

소재도 좋고.

 

 

 

개인적인 점수 : 8.5/10

'My Life > 판타지&무협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앙신의 강림  (0) 2021.03.03
나만이 지구를 선택했다.  (0) 2021.03.03
능력복제술사  (0) 2021.02.24
보우마스터  (0) 2021.02.24
하프블러드  (0) 2021.02.24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