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Unreal Script

뮤테이터(Mutator) 끼워넣기

붕대마음 2011. 11. 18. 17:24
반응형
UDK에서 내가 만든 Mutator을 끼워넣는 방법.
- C:\UDK\UDK-2011-09\UDKGame\Config\UDKGame.ini을 연다.
   ....
   [UTMutator_WeaponsRespawn UTUIDataProvider_Mutator]
   ClassName=UTGame.UTMutator_WeaponsRespawn
   GroupNames=WEAPONRESPAWN
   bRemoveOn360=False
   bRemoveOnPC=False
   bRemoveOnPS3=False
   ....
   이런식으로 뮤테이터 설정이 있는곳 바로 아래에 나의 뮤테이터를 끼워넣어준다.
  
   [UTMutator_NameGenerator UTUIDataProvider_Mutator]
   ClassName=Client.UTMutator_NameGenerator
   GroupNames=PlayerMod
   bRemoveOn360=False
   bRemoveOnPC=False
   bRemoveOnPS3=False


- C:\UDK\UDK-2011-09\UDKGame\Localization\INT\utgame.int을 연다
  ...
  [UTMutator_WeaponsRespawn UTUIDataProvider_Mutator]
  FriendlyName="Weapons Respawn"
  Description="Weapons respawn instead of always being available."
  ...  
  이곳 바로 아래에 나의 뮤테이터를 넣는다.

  [UTMutator_NameGenerator UTUIDataProvider_Mutator]
  FriendlyName="Name Generator"
  Description="Auto Generate Player Name."


그리고 게임을 실행한다.
Instant Game - Mutator 메뉴를 보면 아래와 같이 내가 추가한 뮤테이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