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22. 6. 19. 00:00

(리뷰)쉽게 따라하는 NFT 마스터 가이드

"한빛미디어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책제목 : 쉽게 따라하는 NFT 마스터 가이드 저자 : 티아나 로런스, 김서영 지음 정종화 옮김 출판년도 : 2022/06/15 책을 읽기 전에... 코인으로 시작된 붐이 NFT로 번져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게임쪽에서도 코인을 연동하는 사례가 있다. 메타버스, NFT.. 어떤 내용이고 어떻게 사용하는 한번은 정리해 보고싶어서 이 책을 읽게 되었다. 요즘 관심사가 거의 이쪽으로 치우쳐져 있긴 하다. 이전에는 딥러닝, 데이터 분석, 데이터 사이언티스트, 파이썬 등이 주 관심사였고 지금은 비트코인 관련 기술이나 NFT, 메타버스가 주 관심사이다. 책의 내용... 이 책은 총 4부로 나뉘어져 있다. 1부 1부에서는 NFT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를 ..

이계에 떨어진다고 꼭 특별하게 살 필요는 없잖아.

글 : 겹쳐진레이어 장르 : 판타지 제목이 길어서 읽기 시작한 소설. 요즘 몇번 실패해서 중도하차를 많이 해서 이번건 마지막까지 읽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비교적 짧고 재미있을 확률이 높은 이계소환물 선택 https://www.joara.com/book/668958 이계에 떨어진다고 꼭 특별하게 살 필요는 없잖아. 어찌보면 평범한 차원이동물.그런데 굳이 꼭 매일 눈에 띄게 공주를 구하거나 왕자랑 결혼할 필요는 없는 이야기.하지만 세상일은 마음대로 돌아가지않는법.원래의 세 www.joara.com 책 소개 : 신체조작과 암살훈련을 받은 특수요원인 주인공. 어느날 우연히 이계로 떨어진다. 그곳에서 견습대장장이로 삶을 살아가는데 사건사고가 계속 발생한다. 책 간단 내용 : 일단 주인공이 이계로 떨어지는데 기존..

요리하는 소드마스터

글 : 한여울 장르 : 판타지 요리관련 판타지는 실패할 확률이 적어서 고른 작품.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3113295&isWebtoonAgreePopUp=true 요리하는 소드마스터 [7성급 요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완성 되었습니다.] [오러블레이드의 숙련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말단 수련기사 케인첼이 식칼을 쥔 순간, 인... series.naver.com 초반에 읽어보다가 아니다 싶으면 빠른 손절을 하는데 초반내용이 괜찮아서 계속 읽음. 결론은 중도하차 하긴 하였음. 책 소개 : [7성급 요리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가 완성 되었습니다.] [오러블레이드의 숙련도가 대폭 상승합니다.] 말단 수련기사 케인첼이 식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