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이세계 외교관

글 : 시준 장르 : 판타지 이번에 새로 읽어보려던 작품인데 초반을 읽다보니 낯익어서 봤더니 예전에 읽었던 작품. 네이버 시리즈에는 없고 조아라에만 있는데 19세라 링크를 연결할 수 없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12757936 [네이버: 로그인] 안전한 로그인을 위해 주소창의 URL과 자물쇠 마크를 확인하세요! nid.naver.com 책 소개 : 평범한 대한민국 대학생이었던 지훈이 이세계와 대한민국을 오고가며 이세계 외교관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책 간단 내용 : 대한민국에 이계로 가는 게이트가 열렸는데 환경 차이 때문에 이계에서 버틸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 함. 그런데 주인공이 적합 판정을 받으면서 정부에서 주인공을 외교관이..

화타가 된 외과의사

글 : 박동신 장르 : 무협 처음 제목만 봤을때는 대충 외과의사가 과거로 환생해서 미래의 의학기술로 사람들을 고쳐주며 화타로 추앙받는 내용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읽다보니 그게 아니네. 처음 내용은 맞지만 스케일이 뒤로갈수록 좀 커진다. 내가 생각했던 내용 + 삼국지네. https://series.naver.com/novel/detail.series?productNo=3380050 화타가 된 외과의사 『신성괴의』 『불량학사』 『주먹의노래』 『주먹의품격』『몽왕괴표』 절대적 감수성의 작가, 박동신! 그가 선사하는 새로운 무협의 이야기! ... series.naver.com 책 소개 : 정의로운 성격 때문에 전문의는커녕 목숨까지 잃은 일반외과 전공 3년차 한진수. 천사인가, 악마인가, 아님 알 수 없는 시스템인가..

2022. 5. 19. 23:54

(리뷰)엑셀, R,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한빛미디어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책제목 : 엑셀, R, 파이썬으로 시작하는 데이터 분석 저자 : 조지 마운트 번역 : 시진 출판년도 : 2022/04/29 책을 읽기 전에... 최근 파이썬 관련 활용에 관심이 많이 생겼다. 주로 파이썬을 활용한 금융분석이나 데이터 분석 쪽인데 이번에 읽은 책은 데이터 분석 관련 내용이다. 스프레드시트 처리 방법, 엑셀 활용법 등을 R과 파이썬을 통해 활용해보고 싶었다. 책의 내용... 이 책은 파이썬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한 책이다. 프로그래밍 언어를 활용하여 데이터를 분석하고 데이터 사이의 관계를 알아내고 검증하는 방법을 배운다. 엑셀, R, 파이썬 이 세가지 강력한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 분석을 학습하는 과정을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