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pter 34. GPU Flow-Control Idioms

원문 : NVIDIA GPU Gems2 Chapter 34. GPU Flow - Control Idioms 이 글은 개인공부를 위해 공개되어진 아티클을 번역한 글입니다.잘못된 내용 지적이나 추가 설명등의 댓글을 환영합니다.번역은 원하는 부분만 원하는 느낌으로 적당히 번역하였습니다.꼭!! 원문을 보기를 추천합니다.- 내용추가는 녹색 볼드체로 추가.- 내가 생각하기에 중요한 부분은 붉은색으로 표시. 흐름 제어(Flow Control)는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해 배우는 가장 핵심적인 개념중 하나다.분기(Branching)와 반복(Looping)은 제한된 방식으로 지원하는 플랫폼의 소프트웨어를 작성하는데 있어어려움을 줄 수 있는 기본적인 개념들이다. 최신 GPU는 다양한 형태로 vertex와 fragment 프로..